하아...


윈도우 10으로는 갈아타고 싶지 않은데 결국에는 갈아타지 않고서는 안되게 작전을 쓰네요. 

원래 지원되지 않는 하드웨어 라고 나오는게 결국 윈도우 업데이트에서 알아서 막아 놓은거네요. 


새로운 컴퓨터 맞췄지만 써야하는 프로그램들이 WIN 7에서 잘 돌아가다보니 OS를 7으로 설치 했더니만 이런 현상이 벌어지고 말았습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날짜와 넘버는 복붙하기도 싫으네요. 정말 정내미 뚝뚝 떨어지는 양아치스러운 작전 앞에... 세계 최고 부자 기업이 이런 XXX 욕밖에 안나옵니다. 제길슨... 돈 주고 사래서 돈 주고 샀더니 블루 스크린 남발로 사람 피말리더니만...



여튼 해결 방법은 간단합니다. 제가 2017년 12월 5일에 Windows7 설치를 했으니 당분간은 이걸로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세상에는 요런거 만들어 놓는 착한 프렌든들이 많아서 다행이에요.


우선 아래 URL로 이동합니다. 클릭하시면 이동 될거에요.


https://github.com/zeffy/wufuc/releases



스크롤을 조금만 내려보면 패치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x64는 64bit, x86은 32bit 입니다. 설치 환경에 맞추어서 다운 받아서 깔면 됩니다. 깔아보니까 그 멍청한 지원되지 않는 하드웨어 같은 경고문은 안뜨네요. 





이렇게 해결했습니다.


앞으로 또 방해 공작이 있을게 뻔한 마소... XP 버리면서 나쁜짓을 그리 하더니 이번엔 Win7,8 을 버리라고 아예 이런 짓을 하네요. 그럼 10을 잘 만들든가... 애플이 32bit 기계들 더 이상 지원 안하면서도 다운그레이드도 전부 막아서 좀 어이없었는데 세계적인 기업들이 왜이러는지... 최근 아이폰도 새로운 기종 나오면 바로 전 기종이 느려지고 안되고 지원 끊고... 이런 행태에 완전 질렸는데 너무들 하네요...


췟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