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 : 2007년 초 여름

장소 : 충청도 어딘가

채비 : AMBASS 베이트 로드 미디움 액션/ BASS ONE XT 베이트 릴 / 라인 8lb 라인 카본

노싱커 - 히드라 그린


블로그를 티스토리로 옮겨 타서 재 포스팅 합니다.



공연 마치고 서울 오다가 논밭을 발견. 

근처에 저수지가 있겠구나 해서 그냥 헤메이며 운전하다가 우연히 저수지를 봤네요.


문제는 지금도 그 저수지가 어딘지 모른다는 점.


배스나 한마리 잡고 가려다가

바로 앞 좌대에서 어린 아들과 함께 온 조사님이


저쪽에서 배스인지 뭔지 너무 뛰어서 붕어가 안나오는 것 같다고 하셔서 투척


아...

저는 가물치가 하늘을 나는거 처음 봤습니다. 

배스는 삼단 고공 점프하는게 기본이지만, 정말 깜짝 놀랬습니다. 


입질 후 처음엔 수초를 감았는지 안움직이더니

조심조심 풀고 나니까 점! 프! 해서 하늘을 날으는 가물치를 봤네요. 




아마도 75cm 정도 나왔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오차가 있겠지만 여하간;;





사진 한컷 찍고!



자연지 가물치라서 잡아와서 할무니께 약으로 해서 드렸습니다. 

몸 쑤시던 곳이 다 나았다고 기뻐하시던 모습이 생각나네요. 


할머니 오래사세요!

+ Recent posts